안녕하세요? 국대 정상현입니다.

먼저 제 글을 구매해주시는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.

앞으로도 양질의 분석글 및 높은 적중률을 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오늘 해외축구는 아래 경기들 외의 추가 등록 예정이 없습니다.

등록한 국내 3경기가 모두 등록했고, 현재 등록한 경기들 중에서 주력 및 부주력  라인을 잡을 예정인데,

제 스스로도 어렵다고 느껴지는 나머지 경기들을 작성하는 것은,

도리에 어긋난다고 생각합니다.

방송과 초안에서는 등록할 예정이었던 경기를 패스하게 된 이유를 알려드릴게요.

1. 에스파뇰 vs 지로나

이 경기는 빌바오의 경기와 굉장히 연동될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.

제가 라리가 빌바오, 세비야 2경기를 작성했는데, 위 경기는 상성 상 무승부가 나올 확률이 높다고 봤어요.

에스파뇰의 신승 or 무승부. 빌바오와 상당히 유사하죠?

문제는 빌바오가 승리한다면, 에스파뇰은 무승부, 빌바오가 무승부를 거두면 에스파뇰은 승리.

할 것 같은 개인적인 느낌이 오는 경기다보니....

이것을 굳이 유료로 작성할 필요가 있나, 라는 생각이 듭니다.

잠시 후 빌바오 라인업을 보고 빌바오 경기는 승, 무 중 좀 더 확률 높은 것을 선택할텐데,

9시에 경기가 종료되면, 그 경기 결과를 보고 이 경기 투자하는 것도 좋은 방법 같네요 ^^

2. 라치오 vs AC밀란

상성과 데이터 모든 것들이 승, 무, 패 전부 다 나올 수 있는 경기라 패스.

무승부가 가장 끌리는 경기이긴 했습니다.

3. 비야레알 vs 베티스

위 에스파뇰 경기와 마찬가지로 이 경기도 연동 가능성이 높은데, 문제는 무패 구간 중,

하나를 선택하기 망설여진다는 점. 굳이 가고 싶은 시간대도 아니라 패스.


그 외 세리에 경기는 제가 아직 분석글을 지금 작성한 경기만큼 완벽하게 작성할 순 없을 것 같습니다.

어제 풀럼, 토트넘 역배 같은 경우는 EPL을 자주보고, 그 팀의 히스토리와 전술적 상성을 알면,

잡아 낼 수 있는 픽인데, 솔직히 다른 해외리그는 아직 이 수준이 안되는 만큼.

제가 굳이 무리해서 어려운 경기를 분석하면 구매하신 분들에게 누를 끼치는 행위 같아요.

앞으로도 초심 잃지 않고, 서로 상생하고 공존하며 더 나은 분석글, 조합 공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국대님의 창작활동을 응원하고 싶으세요?